아가랑일상

[경남]모래놀이가 있고 직원이 친절한 키즈카페_키즈팡팡 김해외동점

앵구리v 2024. 1. 30. 12:26
728x90


주소 : 경남 김해시 함박로101번길 8 경원빌딩 4층
전화번호 : 055-723-2258
영업시간 : 11시~20시30분
이용금액 : 소인 1시간 기본 5,000원
보호자 3,000원 (음료포함)
기타 : 주차난이도 엄청 높음

 

🌿친절하다


남편에게 키즈카페는 이제 그만 가자고 이야기했다.
아이에게 키즈카페 같은 곳만 자꾸 노출시키면 잔잔한 노출에는 흥미를 잃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했더니 남편도 감사하게 수긍했다.
그러나 날씨는 추운 날의 연속이다. 실내에서 놀 곳을 찾고 찾다가 결국 마지막은 키즈카페였다. 😔😔
아이가 열나거나 콧물이 흐르는 게 극도로 싫긴 한가보다. 조금 더 크면 추워도 야외에서 노는 걸로 결정해야겠다.

주차난이도높음

모래놀이가 있는 키즈카페는 부산에도 있지만 좀 멀리 나오고 싶어서 '키즈팡팡 김해외동점'으로 정했다.
주차는 떡볶이집인 정은이네 옆 지하주차장에 하면 되는데 난이도 진짜 높다
여기가 2차선인데 갓길주차도 많이 되어있고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도 좁다. 그리고 들어가서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몇 개 안 된다.
주차관리해 주시는 분이 있긴 한데 너무 협소하다 보니 장애인 전용을 제외한 공간에 먼저 주차하라고 하시고 나중에 연락을 주신다.

4층

4층에 위치해 있고 지하주차장에서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된다.
키즈카페 이용 시간만큼 주차료는 무료이니 나갈 때 주차권은 카운터에 말하면 된다. 지하주차장 이용 이외에는 지원이 안된다.
4층에 도착해서 내리면 바로 신발장이다. 넓어서 참 좋다.

요금안내

이용요금은 신발장 위에 안내되어 있다. 아이 1시간 요금은 5,000원이고 보호자는 1인당 3,000원(음료 제공)이다. 타 키즈카페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 요금이다.
1시간 초과 시 12분당 1,000원씩 추가된다고 하니 시간 확인을 잘해야 한다.
돌 전 아기는 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가 확인돼야 하고 1시간 요금은 4,000원으로 보호자 비용도 포함된 금액이라고 한다. 정말 착한 가격이다.👍 (형제자매랑 같이 오는 돌 전 아기는 무료)

음료

남편은 아메리카노, 나는 복숭아 아이스티로 정했다.
나는 키즈카페 오면 거의 아이스티를 마시는 것 같다. 그냥 저 음료가 젤 무난할 것만 같은 것인지 이유는 모르겠다.

카운터

과자도 음료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은 다 가져다 놓으신 것 같다.
재벌이는 역시 자동차러버답게 오자마자 장난감 자동차를 찾으러 다닌다.

2층

복층으로 되어있어서 1층은 좌식테이블이 여러 개가 있고 2층에는 주방놀이 장난감과 소방차, 경찰차, 구급차, 출동센터 등이 있다.
붕붕이도 많아서 재벌이가 탈 줄 알았는데 구급차와 경찰차에 시선이 뺏겨 신경도 안 쓰고 있었다🤭

신나브렁

오르락내리락할 수 있는 출동센터인데 남자애들이 엄청 좋아했다.
재벌이도 구급차와 경찰차 하나씩 킵해놓고 인명구조를 하러 출동 다녔다.

주방놀이

공간은 좁고 천장은 낮아 어른들은 불편했지만 이곳은 아이들을 위한 곳이다. 장난감이 다양하고 종류도 많아서 가지고 놀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모래놀이

이곳에 온 주목적은 모래놀이다. 창가 쪽에 마련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았다. 모래는 호주산 청정지역의 모래를 채취했고 알갱이 하나하나를 천연물질로 코팅하여 위생적으로 안전하다고 안내되어 있다.
어른이 함께 들어가도 되는데 준비되어 있는 장화를 신으면 된다.
그리고 들어가기 전에 모래놀이 들어간다고 말하면 직원이 와서 아이 옷을 입혀주시고 주의사항을 안내해 주신다.

잘논다

아이가 혼자 들어가 노는 것도 좋았지만 남편도 아이 안전을 위해 함께 들어가서 지켜보았다.
불빛 위에 모래를 뿌리고 그리면서 놀아보는 샌드아트가 있었지만 아직은 할 줄 모르니 그냥 두었다.
유리창 너머에서 지켜보기만 했는데 즐거워하는 것 같아서 다행이었다.
남편은 모래를 만져보니 정말 부드럽고 좋다며 재벌이 보다 더 좋아하는 것 같았다.

친절

나오기 전에 설치된 벨을 누르면 직원이 와서 에어로 모래를 털어주신다. 정말 친절하시고 일처리를 빠르게 잘하셔서 좋았다. 손은 옆에 세면대에서 씻으면 된다😄
두 시간이 다 돼서 가자고 하니 재벌이가 서운해해서 다음에 또 오자 약속했다.
재벌이가 방방이와 볼풀 놀이터에서 놀지 않아 사진이 없을 뿐 있을 건 다 있다!
저렴한 가격에 아이와 신나게 놀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728x90